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 A/S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09 20:19: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42






안녕하세요 애니메굿즈입니다.


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의 상품은
불량상품이더라도 개봉이 되면 저희쪽에서 불량접수가 안되고
소비가가 직접 굿스마일컴퍼니 서포트 메일을 통해
A/S 접수를 해줘야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환불 불가)



위와 같이 부품이 없어나 부서진 경우 등 상품을 개봉하기 전의 불량품은
저희 애니메굿즈에게 문의주시면 되며,


고객님께서 발견한 불량품의 경우는 굿스마일컴퍼니쪽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는 굿스마일컴퍼니에서 지정한 지침이니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접수방법은 하단 순서에 따라

차근히 따라해주시면 간편하게 접수 가능합니다!

( PC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감사합니다.



──────────────────────────────────────────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우리은행1005-703-995713
  • 예금주김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