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 A/S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09 20:19: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07



 


 


안녕하세요 애니메굿즈입니다.

저번부터 안내받은 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 A/S 안내를 고객님들께 공지합니다.



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의 상품은 개봉 시
소비자가 직접 굿스마일컴퍼니 서포트 메일
A/S 접수를 해줘야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환불x 교환만 가능)」


해당내용은 굿스마일컴퍼니에서 안내받은 내용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에 미불량 상품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바라며

불량인 미개봉 상품은 저희 애니메굿즈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하단 접수페이지 양식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원팀에 문의하려면 다음 양식을 작성하거나 support@goodsmile.jp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고객이 잘못된 메일 주소로 요청을 보내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메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해주세요.

 

support@goodsmile.jp 및 support@goodsmile.info의 메일을 모두 허용하도록 스팸 필터를 설정해주세요.

핸드폰으로 이메일을 받는 경우 컴퓨터에서 보낸 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GOODSMILE ONLINE SHOP의 주문에 관한 문의는 별도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GOOD SMILE ONLINE SHOP의 사용 안내서를 읽고 GOOD SMILE ONLINE SHOP의 문의 양식으로 문의하거나

shop@goodsmile.jp로 직접 문의해주세요.


주말, 일본 공휴일 및 특정 회사 공휴일에는 고객 지원이 종료됩니다.

이 경우 근무가 시작하는대로 빨리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미고지 제품에 대한 정보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 신청 방법 -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어 있는 전문을 자세히 읽어주시고


해당 양식에 따라 접수해주시며 됩니다. (사진 필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우리은행1005-703-995713
  • 예금주김한성